매일일보 = 김혜나 기자 | SGC솔루션은 토털 이유식 솔루션 브랜드 ‘글라스락 베이비’의 신제품 ‘실리콘 이유식 용기’와 ‘휴대용 가위·집게 세트’를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7일 밝혔다.
글라스락 베이비 실리콘 이유식 용기는 잔여 경화제가 남지 않는 백금 촉매 경화 방식으로 제작됐으며, 내구성이 강한 프리미엄 사양의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졌다. FDA, SGS, ROHS, KTR 등 전문 기관의 인증을 획득한 제품이다.
용기 내·외부 양면에 양각 방식의 눈금으로 눈금이 벗겨지거나 지워질 걱정이 없고, 외부 눈금은 20mL, 내부 눈금은 50mL 단위로 표기해 다양한 용량을 편리하게 계량할 수 있다. 라운드형 구조로 세척이 용이하고, 바닥에 남은 음식을 뜨기에도 편리하다. 280mL의 용량으로, 글라스락 베이비의 유리 소재 눈금 이유식 용기 스마일캡과 뚜껑이 호환된다. 이유식뿐만 아니라 과일, 간식 등 다양한 식품을 보관하거나 간편 조리하는 용기로 사용할 수 있다.
글라스락 베이비 휴대용 가위·집게 세트는 실리콘 집게와 세라믹 가위, 안전 캡 및 케이스로 구성된 세트 제품이다. 119g의 무게와 가방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하다. 가위는 날 끝이 둥글고, 잠금 슬라이드를 적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비스페놀A 및 프탈레이트계 가소제 미함유 인증을 받았고, FDA 표준 인증, 칼날 낙하시험 성적 등을 통과했다. 집게는 끝을 톱니 모양으로 설계해 미끄러운 음식도 쉽게 집을 수 있으며, 일체형으로 만들어져 세척이 용이하다.
신제품들은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12일부터 내달 2일까지 진행하는 ‘NEW 신상 기획전’을 통해 출시 기념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실리콘 이유식 용기는 280mL 2조 세트와 사면결착 유리 이유식용기 혼합 6조 세트로 구성됐다. 베이비 신제품뿐만 아니라 글라스락 셰프토프 클래식 칼 3종과 플레인 원터치 텀블러 6종 등 11월 신제품을 특가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