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82메이저(82MAJOR: 남성모, 박석준, 윤예찬, 조성일, 황성빈, 김도균)가 진한 힙합 바이브로 팬들 앞에 선다.
이날 82메이저는 지누션 '에이요'(A-Yo)를 비롯해 원타임 '원타임'(1TYM), 빅뱅 '마지막 인사'까지 다채로운 커버곡을 선보인다. 멤버들은 선배 그룹의 명곡들을 자신들만의 색깔로 재해석하는 만큼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앞서 82메이저는 '블립' 깜짝 카메라 장면으로 화제를 모았다. 멤버들은 프레쉬 매니저(야쿠르트 판매원)로 위장해 시민들에게 신곡 '혀끝(Stuck)' 홍보에 나섰고, 박석준의 훈훈한 비주얼과 멤버들의 예능감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궜다.
특히 82메이저는 순식간에 바뀌는 대형과 고난도 안무를 가뿐하게 소화하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영상이 공개된 후 "완벽한 MZ돌", "에투메 너무 좋아", "도파민 나오는 비주얼" 등 다양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어 보이스 프로필 커버 메들리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진다.
82메이저의 미니 2집 'X-82'(엑스-82)는 빌보드 앨범 세일즈(Albums Sales) 45위, '커런트 앨범 세일즈(Current Album Sales)' 37위, '이머징 아티스트(Emerging Artist)에서 24위, '월드 세일즈(World Sales)' 15위에 오르며 데뷔 1년 만에 빌보드 차트에 입성하는 성과를 거뒀다.
또한 루미네이트 '톱 뉴 아티스트 앨범'(Top New Artist Albums) 5위, '레코드 라벨 인디펜던트 커런트 앨범'(Record Label Independent Current Albums) 13위, '힛시커스 앨범'(Heatseekers Albums) 36위, '인터넷 앨범(Internet Albums)' 20위를 기록하며 5세대 K팝 5세대 아이돌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82메이저는 오는 15일 '블립' 프로필 콘텐츠로 수록곡 '페이스 타임'(Face Time)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블립' 앱을 통해 82메이저의 다양한 미션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