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8일부터 11월 17일까지 성수동 팝업스토어 함께 진행
2025년 1월 12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
2025년 1월 12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
파격적이면서도 현시대의 공감대를 놓치지 않는 명작,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가 오늘(7일)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막을 올린다.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는 '지저스'의 생애 중 마지막 7일을 다루는 작품으로, 유대인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은 예수를 '수퍼스타'로 설정한 것이 특징이다. 그와 더불어 자신의 죽음을 예지하며 두려움과 고뇌에 휩싸인 '지저스'와 통제가 불가능할 정도로 높아진 예수의 인기에 걱정을 표하는 '유다' 등 성경에 등장하는 각종 인물을 입체적으로 표현한다. 종교적 스토리를 다루기에 앞서 다양한 관계와 갈등에 놓인 인물들의 고뇌와 시대를 관통하는 메시지를 엿볼 수 있어, 신앙과 상관없이 누구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지금까지 이어져 오고 있다.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에는 '지저스' 역 마이클리와 박은태, '유다' 역 한지상, 윤형렬, 백형훈, '마리아' 역 김보경, 장은아, 정유지, '빌라도' 역 김태한과 지현준, '헤롯' 역 임기홍과 전재현, '가야바' 역 김락현과 김바울, '시몬'역 신은총과 윤태호, '안나스' 역 김민철과 강동우, '베드로' 역 김영우와 '사제' 역 조원석, 그 외 17명의 앙상블이 함께하며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는 성대한 개막을 기념하는 팝업스토어를 11월 8일부터 11월 17일까지 성수동에서 개최한다.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를 처음 접하는 관객부터 마니아층까지 모두 사로잡을 수 있는 포토존과 이벤트를 준비 중이며, 지난 1일에 진행한 네이버 사전 예약이 모두 매진되어 팝업스토어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을 입증하였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지 못한 관객들을 대상으로 캐치테이블을 통한 현장 예약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는 오는 11월 7일부터 2025년 1월 12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11월 15일 오후 2시 연말 기간(12월 10일~12월 29일)의 회차를 예매할 수 있는 3차 티켓 오픈이 예정되어 있으며,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과 예스24 티켓을 통해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