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ESG 데이’ 맞아 임직원 참여 헌혈 진행
상태바
LG유플러스, ‘ESG 데이’ 맞아 임직원 참여 헌혈 진행
  • 김성지 기자
  • 승인 2024.11.27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SG 경영의 일환으로 ‘U+생명나눔 사랑의 헌혈행사’ 개최
대한적십자사와 협업…PASS 모바일신분증 활용 본인인증
LG유플러스 직원이 대한적십자사 헌혈버스에 누워 채혈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 직원이 대한적십자사 헌혈버스에 누워 채혈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매일일보 = 김성지 기자  |  LG유플러스는 'ESG 데이'를 맞아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임직원 참여 ‘U+생명나눔 사랑의 헌혈행사’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서울 용산사옥과 마곡사옥에서 지난 26일 열린 이번 행사에는 약 100명의 LG유플러스 임직원이 헌혈에 동참했다. 참여 직원들은 PASS 모바일신분증을 통해 본인 확인 후, 대한적십자사의 헌혈 버스에서 안전하게 채혈 절차를 진행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장기적인 저출산, 고령화 사회의 혈액 부족 문제를 해결하는데 기여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경중 LG유플러스 대외협력담당(상무)은 “헌혈은 생명을 구하는 가장 소중한 나눔의 실천이다"라며 "LG유플러스는 임직원과 함께 꾸준히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ESG 경영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매월 마지막 주 화요일을 'ESG 데이'로 지정해 임직원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봉사활동 및 환경·사회 관련 행사를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임직원들이 ESG 활동에 동참하며 나눔의 가치를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담당업무 : 통신·방송·게임·포털·IT서비스
좌우명 : 오늘보다 더 기대되는 내일을 만들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