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일 오후 7시 W LIVE 례례 론칭 라이브 박막례 할머니 출연
매일일보 = 민경식 기자 | W컨셉이 크리에이터 박막례 할머니가 첫 론칭하는 뷰티 브랜드 ‘례례’를 온라인 단독으로 내놓는다고 1일 밝혔다.
례례는 할머니의 지혜를 담아 젊은 세대를 위한 화장품을 선보인다는 취지로 크리에이터 박막례와 글로벌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기업 코스맥스가 협업한 스킨케어 브랜드다. 박막례 할머니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상에서 피부 관리 비법으로 공개한 쌀뜨물과 도토리 가루를 주 원료로 활용한 것이 특징이라는 게 W컨셉 측 설명이다. 례례는 △금쌀 에너지 결케어 에센스(80ml), △금쌀 에너지 크림(50ml), △도토리젤리 쿨다운 패치(34매) 등 3종으로 이뤄졌다.W컨셉은 오는 3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례례’ 론칭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 라이브 호스트는 인플루언서 서기채널, 유정으로, 박막례 할머니까지 직접 나와 브랜드 론칭 배경과 신상품 등을 알릴 방침이다.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상품 할인에 라이브 전용 30% 스페셜 할인 쿠폰도 증정해 최대 44%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라이브를 통해 가장 많이 산 구매왕에게 소니 헤드셋을 지급한다. 소통왕에게는 례례크림 본품,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거쳐 러쉬 전신 스파 이용권 등을 전달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