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 필리핀 의료 봉사활동 진행
상태바
JW중외, 필리핀 의료 봉사활동 진행
  • 박예슬 기자
  • 승인 2015.03.23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JW중외그룹의 공익법인 중외학술복지재단의 봉사단원·의료진·현지 관계자들이 14일부터 20일까지 필리핀 말라본 시티에서 봉사활동을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JW중외제약 제공)
[매일일보 박예슬 기자] JW중외그룹의 공익법인인 중외학술복지재단(이사장 이종호)은 지난 14일부터 20일까지 필리핀 말라본 시티에 위치한 요셉의원과 인근 지역에서 봉사활동을 전개했다고 23일 밝혔다.국내 의료진과 JW중외그룹 직원들이 참여한 이번 행사에서 봉사단원들은 치과·소아과·내과·외과 진료 등 의료봉사와 현지 어린이들을 위해 노래·미술 교실을 여는 등 교육 봉사활동도 함께 진행했다.
특히 이번 봉사단에는 지난해 제2회 성천상을 수상한 오동찬 국립소록도병원 의료부장(치과)을 비롯해 김승남 전 성모병원장(외과), 신완식 요셉의원장(내과), 김태영 경희의료원 의사(소아과) 등 의사 4명이 동참했다.권윤희 중외학술복지재단 사무국장은 “이번 봉사활동은 JW중외그룹 사내공모를 통해 자발적으로 모집된 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추진됐다”며 “앞으로도 동남아 등 의료서비스 혜택이 절실한 국가들을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한편 중외학술복지재단은 JW중외그룹 임직원으로 구성된 JW중외한마음봉사단을 통해 매월 정기적으로 염색, 청소, 무료 급식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