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헌혈로 생명 나눔 실천
상태바
한화생명, 헌혈로 생명 나눔 실천
  • 이경민 기자
  • 승인 2015.10.15 12:0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한화생명 제공
[매일일보 이경민 기자] 한화생명은 63빌딩에서 ‘사랑의 헌혈 행사’를 실시했다고 15일 전했다.이번 헌혈 행사는 한화그룹 창립 63주년을 맞아 63빌딩에 위치한 한화그룹 계열사가 모두 동참했다.
한화생명과 한화호텔&리조트, 한화63시티, 한화자산운용, 한화인베스트먼트 직원들이 메르스로 인해 헌혈자수가 급감해 혈액부족 현상으로 고통받고 있는 이웃들을 돕기 위해서 헌혈에 나선 것이다.헌혈 행사로 모아진 헌혈증은 백혈병 등의 질병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우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서지훈 한화생명 상무는 “이번 헌혈 행사를 통해 메르스 및 동절기 혈액부족으로 고통받는 환우들을 돕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한화생명을 포함한 63빌딩에 위치한 한화그룹 계열사들은 김승연 회장의 사회공헌철학인 ‘함께 멀리’를 실천하기 위해 더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한편 한화생명은 지난 16일 63빌딩에서 개최한 ‘농산물 직거래장터’를 시작으로 한 달 동안 전국 150여개 봉사팀이 모두 참여해 릴레이 봉사활동을 펼쳤다그밖에도 전국 각 지역에서 환경정화 활동, 시각장애인과 추석음식 만들기, 다문화가정 초청행사, 독거노인 경로잔치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권도빈 2015-11-07 23:19:34
다른사람을 살리기 위한 헌혈에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께 정말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