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25기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 개최
상태바
신한은행, 25기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 개최
  • 홍진희 기자
  • 승인 2016.08.03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생 오피니언 리더그룹인 신한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100명 선발
3일 서울 중구 소재 신한은행 본점에서 선발된 25기 신한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들이 발대식을 마치고 신한은행 왕태욱 부행장(앞줄 가운데)및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사진=신한은행 제공
[매일일보] 신한은행은 서울 중구 세종대로 소재 신한은행 본점에서 대학생 오피니언 리더인 신한은행 대학생 홍보대사(이하 신·대·홍) 100명에 대한 발대식을 가졌다고 3일 밝혔다.이번에 선발된 25기 신·대·홍은 소외계층 금융교육 지원, 영업점 현장학습 등 대학생맞춤형 프로그램을 경험하고 신한은행의 20대 소통채널인 S20 홈페이지를 통해 신한은행의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 다양한 홍보활동을 할 계획이다.
신·대·홍은 2004년 1기를 선발한 후 12년간 2200여명의 홍보대사를 배출했으며 신한은행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데 큰 기여를 해오고 있다.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 100명의 홍보대사들은 올해 12월말까지 활동하게 되며 활동 우수자에게는 해외문화탐방의 기회 및 신한은행 입행 시 우대 등의 특전이 부여된다.발대식에 참석한 신한은행 왕태욱 부행장은 “20대만의 새로운 도전을 위해 이 자리에서 선 여러분에게 축하와 반가움의 인사를 전한다”며 “다양한 전공을 가진 학생들과 교류하고 신한은행의 따뜻한 금융을 함께 체험하면서 활동기간 동안 보람차게 후회 없이 보내길 응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