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비즈] 토털 이미징 솔루션 기업 한국후지필름(대표 이창균, www.fujifilm.co.kr )이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파인픽스 고객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여름 이벤트 “파인픽스 Summer Festival”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우선, 파인픽스 정품 등록 고객들을 대상으로 화끈한 경품을 증정한다. 정품등록 이벤트는 기종에 관계 없이 후지필름 정품 카메라를 구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 트래블 어댑터가 주어진다. 또 추첨을 통해 매주 1명씩 여름 휴가비 100만원을 지급하는 한편, 30배수 번째의 순서로 정품 등록을 하는 고객에게 최신 기종인 아웃도어 방수 디카 XP10과 물에 뜨는 스트랩을 증정한다.
정품등록 이벤트 외에도 한국후지필름은 금번Summer Festival 이벤트 전용 마이크로사이트를 운영해 다양한 볼거리 및 고객 체험 이벤트를 제공한다. 해당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실시되는 이벤트는 ‘HS10만의 30배줌으로 황정음을 찾아라!’, ‘파인픽스는 TOUCH로 찍는다!’, ‘한국후지필름 30주년 기념! 추억의 바캉스 사진 컨테스트’ 등 총 3가지이다.
마이크로 사이트 이벤트에 참여하면 파인픽스 디지털 카메라HS10, Z700EXR, JV1004, 아이패드, 여행상품권, 캐리비안베이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영화예매권, 베스킨 라빈스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국후지필름 파인픽스 이경훈 팀장은 “한국후지필름은 올 여름 고객 사은 행사의 일환으로 ‘파인픽스 Summer Festival’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여름 휴가비 지원, 여행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많이 마련돼 있는 만큼, 고객 분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