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M포인트 현장교환 서비스' 실시
상태바
현대카드, 'M포인트 현장교환 서비스' 실시
  • 안경일 기자
  • 승인 2010.08.02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비즈] 현대카드 프리비아는 오는 31일까지 서울 명동 파이낸스샵에서 'M포인트 현장교환 서비스'를 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현대카드 프리비아에서 운영하는 모마 온라인 스토어(www.momaonlinestore.co.kr)의 디자인 제품을 파이낸스샵에서 M포인트로 즉시 교환하고, 방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다.

서울 명동 롯데영플라자 건너편에 위치한 현대캐피탈·현대카드 파이낸스샵은 신용카드 상담 및 전문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2층에 위치한 프리비아 존(PRIVIA Zone)은 감각적인 디자인 제품을 전시, 도심속 휴식 공간으로 마련됐다.

일반인 누구나 파이낸스샵을 방문해 모던 디자인 제품 감상을 할 수 있으며 현대카드와 신분증을 지참한 M포인트 보유 방문객은 현장에서 제품 교환이 가능하다.

이벤트 응모는 행사 기간 중 명동 파이낸스샵을 방문해 응모권을 작성하거나 파이낸스샵 트위터(@financeshop)를 팔로잉(Following)하고 상품사진을 촬영해 멘션(Mention)을 보내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등(1명) Luna 커플 시계 ▲2등(2명) 컬러풀한 색상과 실용성이 돋보이는 주방 용품인 Nest 8 Bowls ▲3등(5명)에게는 초소형 사이즈의 I.dear 스피커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6일 파이낸스샵 홈페이지(www.finance-shop.co.kr)를 통해 공지 및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명동 파이낸스샵은 오전 10시 30분부터 평일은 밤 8시까지, 매월 1,3주 토요일은 오후 4시30분까지 운영된다. 2, 4주 토요일과 매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