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텍스, 카시트 ‘롬머 키드픽스2’ 출시
상태바
브라이텍스, 카시트 ‘롬머 키드픽스2’ 출시
  • 이종무 기자
  • 승인 2017.07.19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이텍스가 회사의 독일 법인 롬머社를 통해 출시한 프리미엄 주니어 카시트 ‘키드픽스2 XP SICT’. 사진=브라이텍스 제공
[매일일보 이종무 기자] 영국의 카시트 브랜드 브라이텍스가 회사의 독일 법인인 롬머社를 통해 프리미엄 주니어 카시트 ‘키드픽스2 XP SICT’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키드픽스2 XP SICT는 롬머 카시트 가운데서도 최상위 라인으로 ‘XP-PAD’가 새롭게 추가됐다. XP-PAD는 카시트에 탑승한 아이의 신체 흔들림을 최소화하는 장치로 안전벨트에 삽입해 사용할 수 있다. 2단계 쿠션 압축 기술이 적용돼 있어 급정거와 사고 발생 시 목, 가슴의 충격량을 감소시킨다. 장치는 체구에 맞게 위, 아래로 위치를 조절하며 이용할 수 있다.

측면 프레임 바깥쪽에는 ‘XP-SICT 쿠션’이 추가돼 양 옆의 충격도 방지한다. 교통사고 시 프레임에 충격이 가해지기 전 쿠션이 1차로 힘을 흡수하고 분산해준다.

여기에 세계 특허를 받은 ‘시큐어 가드’도 장착됐다. 시큐어 가드는 아이가 카시트에서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고 충격 발생 시 안전벨트 아래로 미끄러지는 ‘서브마린 현상’을 방지해준다.

이외에도 성장하는 아이의 신장에 맞게 인체공학 디자인의 ‘V자형 머리 보호대’를 조절할 수 있고 최대 30도까지 기울어지는 ‘등받이 각도 조절’ 기능도 제공한다.

제품은 블랙 마블, 오션 블루, 플레임 레드, 미네랄 퍼플, 스톰 그레이 등 모두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브라이텍스 관계자는 “브라이텍스의 이번 신제품에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