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닉스전자, 모발·두피 건강 지키는 ‘진동 이온 브러시’ 출시
상태바
유닉스전자, 모발·두피 건강 지키는 ‘진동 이온 브러시’ 출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7.10.16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닉스전자가 모발과 두피가 건조해지기 쉬운 계절 가을을 맞아 ‘진동 이온 브러시’를 출시했다. 사진=유닉스전자 제공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유닉스전자가 모발과 두피가 건조해지기 쉬운 계절 가을을 맞아 ‘진동 이온 브러시’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진선택해 두피 및 모발 관리 기동 이온 브러시’는 테이크아웃 이온 브러시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 제품으로 두 개의 모드를 능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이온 모드는 200만개 이상의 음이온이 발생해 정전기를 방지하고 부드러운 머릿결 연출이 가능하다.
새롭게 추가된 이온 및 진동 모드는 편안한 진동 마사지로 혈액 순환을 촉진시켜 두피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전원 스위치 하나로 모드를 선택할 수 있고, 정수리부터 관자놀이, 목덜미, 머리 뒤쪽 등에 사용하면 빗질하는 것만으로도 마사지 효과를 볼 수 있다.또 휴대가 용이해 활용도를 높였다. 제품은 AAA형 건전지 2개를 이용하고, 전원 표시 램프에 상태가 확인되면 원하는 모드를 선택해 지친 모발과 두피를 관리할 수 있다. 브러시가 분리돼 물 세척이 가능하고, 브러시 보호캡이 내장돼 위생적으로 보관 및 관리할 수 있다.유닉스전자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어느 때보다 집중적인 모발, 두피관리에 신경을 써야 하는 가을철에 출시돼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한편 유닉스전자의 ‘진동 이온 브러시’는 내달 초순부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미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