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4일 아침엔본죽 3종 총 20팩 홈앤쇼핑서 판매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본아이에프는 가정간편식 ‘아침엔본죽’ 3종을 오는 14일 홈앤쇼핑에서 단독으로 첫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 본아이에프는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간편하게 집에서 영양죽을 즐길 수 있도록 쇠고기죽·전복버섯죽·낙지김치죽 등 ‘아침엔본죽’ 3종을 선보인다.
본아이에프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영양죽인 쇠고기죽 200g 10팩, 대표 보양재료인 전복과버섯의 풍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보양죽인 전복버섯죽 200g 5팩과 매콤한 맛을 선호하는 한국인의 입맛에 적합할 뿐 아니라 해장용으로도 인기 있는 낙지김치죽 200g 5팩 등 ‘아침엔본죽’ 3종 총 20팩을 구성해 판매한다. 또 홈앤쇼핑 앱에서 구입할 경우 10% 추가 할인 및 적립까지 받을 수 있다.
특히 본죽에서 개발한 가정간편식 아침엔본죽은 15년간 이어온 본죽의 맛에 대한 노하우를 담았다. HACCP 인증시설에서 고온으로 멸균 처리해 실온보관이 최대 12개월까지 가능하며 소포장으로 보관과 휴대가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개봉 후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거나 봉지째 끓는 물에 열탕조리하면 언제 어디서든 영양식을 즐길 수 있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이번 홈쇼핑 론칭은 편리하게 TV로 주문하고 집으로 배달받을 수 있도록 유통 채널을 넓혀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자 한 것”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