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 봄맞이 4월 정기세일 실시
상태바
까사미아, 봄맞이 4월 정기세일 실시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3.30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품목 10% 할인 및 다양한 특별 제안전 진행
까사미아 최초 ‘헤링본’ 베드룸 포함 리빙·다이닝 제품 등 시리즈 전품목 20% 할인 행사 진행 사진=까사미아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까사미아는 이번 달 28일부터 다음달 22일까지 정기세일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4월 정기세일은 전품목 10% 할인을 포함해 이사·입주 제안전 ‘투 무브 뉴 무드’, 혼수가구 제안전 ‘마이 웨딩 솔루션’을 실시한다. 또한 ‘우리집 작은 비밀 정원 아이템 할인전’도 진행한다.
우선 이사·입주 제안전에서는 ‘헤링본’ 시리즈 전품목을 최초로 20% 할인하고 ‘제이든’ 리클라이너를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그밖에 오크 소재의 ‘아더’ 시리즈 리빙·다이닝 제품과 ‘서머셋 4인 소파’, ‘로댐 3인 소파’ 등도 할인 판매한다.혼수가구 제안전에서는 스왕 원목으로 만들어진 거실장 ‘마션’을 선보인다. 마션은 손잡이가 없는 도어와 서랍, 간결한 바디 라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우리집 작은 비밀 정원 아이템 할인전’은 가드닝 제품 할인전이다. 화분, 화병을 포함해 그리너리 소품 등을 최대 20% 할인한다.까사미아 관계자는 “정기세일과 까사미아가 준비한 특별 제안전을 통해 집안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