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신한 스마트 결제 서비스' 실시
상태바
신한카드, '신한 스마트 결제 서비스' 실시
  • 박동준 기자
  • 승인 2011.05.19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신한카드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시 카드 번호를 매번 입력할 필요 없이 결제가 가능한 ‘신한 SMART 결제 서비스’(이하 스마트 결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처음 결제할 때 신용카드 정보를 한 번만 등록하면 이후에는 아이디와 주민등록번호, 휴대폰에 전송된 SMS 인증번호만 입력하면 결제가 이뤄진다.(단, 결제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공인인증서 사용)

즉 기존처럼 카드번호, CVC, 비밀번호 등을 매번 입력하는 인증절차 필요 없는 것.

신한 스마트 결제 서비스는 옥션, G마켓, 11번가 등 대부분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6월 1일부터는 PC 외에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신한카드는 5월 31일까지 스마트 결제 서비스를 가입하고 5만원 이상 결제 이용한 회원 중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등록한 3만 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이벤트 등록 페이지는 5월 26일 오픈)

신한카드 관계자는 “카드번호를 일일이 입력하는 번거로움 없이 결제할 수 있어서 고객의 편의가 증대될 것으로 생각된다”며 “각종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안 안전성도 뛰어난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한카드는 스마트 결제 서비스 외에 이니시스와 함께 지난 달부터 ‘이니페이 간편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위메이크프라이스, 그루폰, 알라딘 등의 쇼핑몰에서는 이니페이 간편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