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달] 현대렌탈케어, ‘다둥이·다세대·다문화 가족’ 대상 할인 행사 진행
상태바
[가정의달] 현대렌탈케어, ‘다둥이·다세대·다문화 가족’ 대상 할인 행사 진행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5.07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렌탈케어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소중함을 되돌아 보자는 취지에서 이색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 사진=현대렌탈케어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의 현대렌탈케어는 오는 31일까지 ‘가정의 달 기념 다(多)케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현대렌탈케어는 ‘다(多)케어’ 행사 기간 중 신규 가입하는 다둥이·다세대·다문화 가족을 대상으로 월 최대 5000원의 렌털 이용료를 추가 할인해준다.

2자녀 이상 가족 중 막내가 만 13세 이하인 가정은 매달 3000원을 할인해주고, 막내가 만 13세 이하인 3자녀 이상 또는 3세대(조부모, 부모, 자녀) 이상 가족과 다문화 가정은 매달 렌털료 5000원을 할인해준다.

할인 품목은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등 총 5종이다. 특히, ‘큐밍 더 케어 패키지’ 상품의 경우 기존 제휴 신용 카드와 현대백화점카드 신규 발급 고객 대상 혜택, 추가로 ‘多케어’ 할인까지 적용하면 공기청정기 2대를 업계 최저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다(多)케어 행사 참가 및 상담은 현대렌탈케어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박성수 현대렌탈케어 영업전략실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소중함을 되돌아보자는 취지에서 이색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파격적인 이벤트와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