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아더 크리스마스' 스페셜 뮤직비디오 공개
[매일일보TV] 영화 '아더 크리스마스'가 영화 속에 삽입된 저스틴 비버의 노래 ‘Santa Claus Is Coming To Town'과 함께한 스폐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저스틴 비버는 10대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타고난 끼와 재능으로 발표하는 곡마다 히트를 시키며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미국 대표 아이돌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지난 10월 31일 발매된 저스틴 비버의 크리스마스 앨범 ‘Under The Mistletoe’에 수록된 곡 중 영화 '아더 크리스마스'에 삽입되어 화제를 모은 곡 ‘Santa Claus Is Coming To Town'을 부르는 저스틴 비버의 모습과 영화 장면이 함께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는다.
특히 크리스마스 선물 박스를 포장하고 분류하고 있는 모습이 마치 산타의 선물 공장을 연상케 하는 세트를 배경으로 열창하고 있는 저스틴 비버의 모습은 소녀팬들을 단숨에 사로잡을 만큼 매력적이다.
또한 전문 댄서들의 현란한 댄스 퍼포먼스가 노래만큼이나 흥겨운 가운데 중간 중간 썰매를 타고 하늘을 달리는 ‘아더’의 모습이 음악과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며 '아더 크리스마스'가 보여줄 이들의 모험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아이들에게는 크리스마스에 대한 꿈과 환상을, 어른들에게는 크리스마스에 대한 추억을 일깨우며 동심으로 돌아가게 하는 '아더 크리스마스'는 12월 극장가를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으로 물들이며 흥행 순항 중이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