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골든위크 포 우먼’ 이벤트 진행
상태바
CJ오쇼핑, ‘골든위크 포 우먼’ 이벤트 진행
  • 이승구 기자
  • 승인 2013.03.11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이승구 기자] CJ오쇼핑은 여성들을 위한 봄맞이 이벤트 ‘골든위크 포 우먼’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CJ오쇼핑에 따르면 이 이벤트는 주방, 생활용품, 화장품, 패션잡화, 명품, 보석, 시계, 다이어트, 유·아동 등 카테고리의 상품을 대상으로 11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바로방문’을 통해 CJ몰에 접속해 2회 이상 상품을 구입한 고객들은 누적 구매 금액에 따라 CJ계열사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CJ원포인트를 최대 40000점까지 지급받는다.
이 기간 동안 해당 카테고리의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2000명을 선정해 중복할인이 가능한 7% 할인 쿠폰도 준다.CJ몰은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봄신상 원피스 기획전’을 통해 매그 & 매그, 빈폴 레이디스 등 다양한 브랜드의 원피스를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2013 S/S 핸드백 대전’에서는 블랙마틴싯봉, 빈치스벤치 등 여성 핸드백 브랜드의 가방을 10~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전은영 CJ오쇼핑 e마케팅팀 과장은 “봄이 오면서 쇼핑 수요가 많아지는 여성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여성 고객들에게는 쇼핑의 즐거움과 함께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