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4가지 테마 관광지도 시리즈 제작
상태바
강남구 4가지 테마 관광지도 시리즈 제작
  • 구자익 기자
  • 승인 2013.05.30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압구정로데오거리·가로수길·쇼핑·맛집 등 인기 코스 구분
[매일일보] 서울 강남구(구청장 신연희)가 외국 관광객들이 보다 쉽게 강남 명소를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별 강남 관광지도 'G-Navigator'를 제작한다고 30일 밝혔다.'G-Navigator'는 압구정 로데오거리와 가로수길 뿐만 아니라 쇼핑, 맛집 등 인기 코스를 테마별로 구분했다.
또 테마별로 하루에 한 가지 일정을 소개해 처음 방문하는 사람도 원스톱 강남 관광이 가능하도록 했다.이번 프로젝트는 비즈니스와 금융, 벤처, 교육으로 잘 알려진 강남을, '관광'이라는 관점에서 재해석해 강남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테마로 강남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4가지 테마는 '트렌디한 강남여행, 한류','맛과 멋, 강남여행', 'Day and Night Tour', '럭셔리 VS 저렴이 투어' 등으로 구성됐다.
관광지도는 영어, 중국어, 일본어 3가지 언어로 제작된다.앞서 구는 '한류스타 wanna be'를 주제로 한 '트렌디한 강남여행, 한류'를 제작해 호텔과 관광안내소, 공항, 지하철, 역사 등지에 배포했다.'트렌디한 강남 한류관광' 을 테마로 스타가 자주 다니는 거리, 연예기획사, 스타가 직접 운영하는 가게 등을 소개했다.현재 오는 7월 중으로 '맛과 멋, 강남여행'을 선보이기 위해 강남만의 특색을 가진 '맛과 멋'에 대한 자원을 조사하고 있다.

박희수 관광진흥과장은 "강남 테마 관광지도를 통해 강남을 방문하는 사람들이 좀 더 쉽고 재미있게 새로운 강남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