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청년 300명, 김보라 안성시장 후보 지지
상태바
안성 청년 300명, 김보라 안성시장 후보 지지
  • 한철희 기자
  • 승인 2022.05.22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높은 도덕성-정책 추진 능력 등 높이 평가…청년 미래 위한 유일 후보
김보라 후보 “20대 자녀 있어 고충 안다…기회 넘치는 안성시 만들 것”
안성 청년 300명 김보라 안성시장 후보 지지 (사진=김보라캠프 제공)
[매일일보 한철희 기자] 안성 지역의 학생, 직장인, 소상공인들로 이뤄진 청년 약 300여 명이 김보라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장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지지 선언을 주도한 김은섭 씨 등 100여 명은 21일, 김보라 후보 선거사무실에 모여 청년정책 간담회를 열고 김보라 시장 후보의 당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들은 “다양한 측면에서 검증한 결과 김보라 후보의 높은 도덕성과 정책개발 및 추진 능력, 청년과의 공감 능력 등을 높게 평가했다”며 “더 나은 청년들의 미래를 위한 유일한 후보”라며 지지 배경을 밝혔다. 이어 “김보라 후보는 안성시장으로 있던 지난 2년 동안 청년정책위원회 개최 등 청년정책 발굴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해왔다”며 “새 시대를 여는 안성에 필요한 김보라 후보를 전폭적으로 지지하겠다”라고 덧붙였다. 김보라 안성시장 후보는 “20대 청년의 자녀를 두고 있는 부모로서 청년들이 필요한 부분, 부족한 부분을 가장 가까이에서 듣고 있다”며 “이곳에서 여러분들의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청년들에게 기회가 넘쳐나는 안성을 만들어나가겠다”라고 약속했다. 앞서 김보라 안성시장 후보는 청년 맞춤 공약을 발표했다. 김보라 후보의 청년 공약은 ▲반도체 전문인력 특화센터 구축 ▲중소기업 청년고용지원금 확대 ▲청년 창업캠퍼스 설립 ▲청년 창업지원 확대 ▲청년 내일 캠프 운영 ▲청년 농업인 정착지원제도 확대 ▲청년 시정참여 확대 ▲지역 청년예술인 지원 및 문화기획자 양성 ▲청년 문화예술동아리 활동 지원 ▲청년 쉐어하우스 사업 추진 ▲별걸 다 들어주는 청년 상담센터 운영 등 총 11개다. 안성=한철희 기자 [email protecte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