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앤코, 남산원 아동들에게 후원물품 전달
상태바
리치앤코, 남산원 아동들에게 후원물품 전달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3.03.07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리치앤코 제공.
사진=리치앤코 제공.

매일일보 = 홍석경 기자  |  국내 대표적 인슈어테크 GA 리치앤코는 최근 직원들의 사회공헌활동 일환으로 서울 중구 예장동에 위치한 40여명의 아이들이 생활중인 사회복지법인 남산원을 찾아 아동 청소년들에게 후원물품을 전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고 7일 밝혔다.

‘지역 사회를 위해 유의미한 활동을 펼쳐보자’는 취지로 시작된 봉사동호회는 그간 회원들이 활동비를 모아 보육원에 물품을 전달해왔는데, 금번에는 사전 소통을 통해 실질적으로 필요한 물품인 밀키트류, 식품류 등을 전달하며 아이들의 따뜻한 봄을 응원했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이재원 부장은 “단발성이 아닌 지속적인 유대감을 쌓아 앞으로 아이들에게 조금씩 커져가는 우리의 진심이 전달되길 바란다”며 “만물이 소생하는 봄에 아이들이 가슴속에 꿈과 희망을 가득 품고 23년의 봄을 맞이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리치앤코 HR그룹 변성태 상무는 “봉사활동 횟수가 거듭될수록 게스트로 참여를 원하는 직원수가 점점 늘고있다”며 “사내에 정착된 나눔 문화가 사회적 가치확산으로 이어지도록 회사 차원에서도 지속적인 관심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엔데믹 이후 유기견 봉사, 아름다운가게 물품 기부, 연탄배달 등 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활발한 나눔 문화 확산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리치앤코 봉사동호회는 앞으로도 동물, 사람, 환경 등 세가지 테마를 주제로 직원들이 함께 각 분야별 정기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봉사활동을 마련해나갈 계획이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