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라 오디오북, 고정욱 작가 '다정한 말, 단단한 말' 출시
상태바
윌라 오디오북, 고정욱 작가 '다정한 말, 단단한 말' 출시
  • 김종혁 기자
  • 승인 2023.04.03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게 힘이 되고 가족, 친구에게 사랑을 전하는 24가지 고운 말 소개
'로미오와 줄리엣', '시구문' 등 윌라 오디오북 녹음 자주 참여한 성우 여윤미 낭독

매일일보 = 김종혁 기자  |  국내 1위 오디오북 서비스 윌라 오디오북이 고정욱 작가의 <다정한 말, 단단한 말>을 오디오북으로 출시했다.

<다정한 말, 단단한 말>은 수많은 어린이를 만나며 활발히 소통해 온 고정욱 작가의 이야기가 담긴 작품이다.
오디오북은  두 개 파트에서 나에게 힘이 되고 가족과 친구에게 사랑을 전하는 스물네 가지 고운 말을 소개한다. 소개하는 말과 그에 대한 고정욱 작가의 진정성 있는 이야기가 독자들의 마음에 차분하고 고요한 물결을 퍼뜨릴 것으로 기대된다.
작품은 나의 마음을 선뜻 표현하기 어려워하는 어린이들이 반드시 읽어야 할 책으로 평가된다. 오디오북에 대한 몰입도를 높여줄 낭독은 <로미오와 줄리엣>, <나보다 어렸던 엄마에게>, <시구문> 등 윌라 오디오북 녹음에 자주 참여한 여윤미 성우가 맡았다. 단단하고 힘찬 말, 따뜻하고 다정한 말의 맛을 한껏 살려냈다는 후문이다. 윌라 오디오북을 서비스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어린이들이 아름답고 긍정적인 말을 사용함으로써 더 건강하고 여유로운 마음으로 살아가기를 바라는 어른의 애정이 듬뿍 담긴 <다정한 말, 단단한 말>을 오디오북으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라며 "작품은 어린이에게 용기와 희망을 줄 뿐 아니라 각박한 현실에 지친 어른에게도 위로와 감동을 선사한다. 오늘도 ‘어떻게 말하면 좋을까?’ 고민하는 현대인들에게 이 오디오북을 권한다"고 말했다. 윌라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베스트셀러를 오디오북으로 제작하고 있다. 고정욱 <스토리텔링 버스> <열정을 만나는 시간>, 이임숙 <엄마의 말공부>, 앙겔라 좀머-보덴부르크 <꼬마 흡혈귀>, 윌라 <세계문학컬렉션>, <윌라 x 래빗홀 오디오북 프로젝트>등이 서비스되고 있다.  


좌우명 : 아무리 얇게 저며도 양면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