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 클락스 첫 단독 가두매장 오픈
상태바
금강제화, 클락스 첫 단독 가두매장 오픈
  • 권희진 기자
  • 승인 2013.11.15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권희진 기자] 금강제화가 15일 영국 캐주얼 슈즈 브랜드 클락스(Clark)의 첫 단독 가두매장을 열었다.

금강제화는 이번 첫 단독 가두매장 개장을 통해 국내 캐쥬얼 슈즈시장 본격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문을 연 클락스 종로점은 200m²(60평) 규모로 내부 인테리어는 영국 런던의 현지 클락스 매장만의 편안한 분위기를 인테리어에 적용했다.

또한 클락스 캐쥬얼, 오리지널, 스포츠 등 3가지 라인 500여 종의 슈즈를 편한 분위기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했고 특히 종로점에서는 클락스 에어, 플러스, 소프트웨어, 언스트럭쳐 등 착화감을 높여주기 위한 클락스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이 적용된 캐쥬얼 라인들이 대거 전시, 판매된다.

금강제화는 클락스 종로점 오픈을 기념해 15일~17일까지 3일간 전품목 20% 할인과 소망상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소망상자 이벤트는 매장 방문 고객이 사연과 함께 갖고 싶은 클락스 슈즈 아이템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원하는 슈즈를 선물하는 행사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국내에는 클락스가 오리지널 라인 중심으로 알려져 있지만 사실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슈즈 라인이 구비된 브랜드”라며 “최근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는 국내 캐쥬얼 슈즈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