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셜록홈즈: 앤더슨가의 비밀' 9월 개막
상태바
뮤지컬 '셜록홈즈: 앤더슨가의 비밀' 9월 개막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3.07.03 2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셜록홈즈: 앤더슨가의 비밀' 9월 14일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막을 올린다. 사진은 '셜록홈즈:앤더슨가의 비밀' 포스터. 제공=라이브러리컴퍼니.
뮤지컬 '셜록홈즈: 앤더슨가의 비밀' 9월 14일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막을 올린다. 사진은 '셜록홈즈:앤더슨가의 비밀' 포스터. 제공=라이브러리컴퍼니.

뮤지컬 '셜록홈즈: 앤더슨가의 비밀'이 오는 9월 다시 무대로 돌아온다.

라이브러리컴퍼니와 레쉬트가 공동 제작하는 이번 뮤지컬 '셜록홈즈: 앤더슨가의 비밀'은 뮤지컬 '빠리빵집'으로 뮤지컬과 연극 사업의 성공적인 시작을 알린 라이브러리컴퍼니의 두번째 작품이다.

뮤지컬 '셜록홈즈: 앤더슨가의 비밀'은 19세기 런던 최고의 가문인 '앤더슨 가'를 둘러싸고 일어난 한 여인의 실종과 살인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이야기다. '앤더슨 가' 주변의 인물들이 한 명씩 살해되는 과정 속 사건을 해결하는 셜록과 왓슨의 추리 과정이 짜릿하게 펼쳐진다.

한국 최초 시즌제 뮤지컬 '셜록홈즈'는 2011년 뮤지컬 '셜록홈즈: 앤더슨가의 비밀' 초연 이후 한국뮤지컬대상 최우수작품상, 작곡상, 극본상 및 2012년 더뮤지컬어워즈 올해의 창작뮤지컬상, 작곡작사상, 극본상, 연출상 등 주요 시상식에서 수많은 상을 휩쓸며 작품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인정받았고 일본에 수출되어 해외 진출에도 성공했다.

2023년 뮤지컬 '셜록홈즈: 앤더슨가의 비밀'은 기존 창작진들의 환상적인 호흡과 새로운 창작진의 합류로 오래 기다려온 관객들의 기대를 모은다.

작가 겸 연출 노우성은 탄탄한 스토리와 긴밀한 연출력으로 무대를 그려내고, 작곡가 최종윤의 치밀하고 정교한 음악에 '응답하라 1994', '응답하라 1988', '슬기로운 의사생활' 포함해 많은 작품에서 작곡과 편곡 프로듀싱에 참여했던 이상훈 음악감독의 편곡을 더해 한층 세련되고 완성도 높은 넘버를 선보일 예정이다.

짜임새 있는 전개와 셜록의 추리에 따라 변주되는 음악으로 마지막까지 눈을 뗄 수 없는 짜릿한 지적 쾌감을 선사할 뮤지컬 '셜록홈즈: 앤더슨가의 비밀'은 9월 14일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막을 올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