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 어린이 축구교실 단원 선발
상태바
마포구, 어린이 축구교실 단원 선발
  • 유원상 기자
  • 승인 2013.12.08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마포구는 관내 초등학생 3학년~5학년 대상으로 유소년 축구 활성화를 위해‘2014년도 서울월드컵 마포구 어린이축구(단) 교실’ 단원을 18일까지 모집한다.

[매일일보 유원상 기자] 마포구는 어린이들의 건강 증진과 유소년 축구 활성화를 위해‘2014년도 서울월드컵 마포구 어린이축구(단) 교실’ 단원을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2013년을 기준으로 관내 초등학교 3학년~5학년생이다. 접수는 18일 오후 3시 30분까지며, 오후 4시부터 난지천 인조잔디구장에서 50m달리기, 드리블, 패스, 등의 실기테스트를 거쳐 학년별 10명씩 총 30명을 선발한다.마포구 어린이축구단에 선발되면 매년 7월에 월드컵보조경기장에서 개최하는 마포구 자매도시인 중국 북경시 석경산구 유소년 축구팀과의 친선경기, 서울시장기 및 시 연합회장기 대회, 타 구 유소년 축구팀과의 친선경기 등 활발한 활동을 하게 된다.또한, 별도의 입회비 없이 1년 동안 무료로 이론 학습과 연습을 거쳐 여러 대회에도 참가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어린이들이 신청할 것으로 예상된다.접수는 마포구 생활체육회 홈페이지(www.maposportal.dr.kr)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email protected])로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