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올해 세 번째 ‘크루 채용 주간’ 시행
상태바
맥도날드, 올해 세 번째 ‘크루 채용 주간’ 시행
  • 김민주 기자
  • 승인 2023.08.21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력·나이·성별·장애 등 차별 없는 ‘열린 채용’ 실천
맥도날드가 이날부터 오는 27일까지 올해 세 번째 ‘크루 채용 주간’을 진행하고 대규모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맥도날드 제공
맥도날드가 이날부터 오는 27일까지 올해 세 번째 ‘크루 채용 주간’을 진행하고 대규모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맥도날드 제공

매일일보 = 김민주 기자  |  맥도날드는 오는 27일까지 올해 세 번째 ‘크루 채용 주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크루 채용 주간은 전국 맥도날드 직영 및 일부 가맹 매장의 크루 채용을 목적으로 한다. 입사를 희망할 경우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크루가 될 경우 QSC(품질·서비스·위생)을 바탕으로 매장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우수한 성과를 드러내는 크루는 매장 매니저 등 정규직 전환의 기회도 제공된다. 정규직 진환 이후에는 향후 점장, 지역 관리자에서 더 나아가 본사로 직무 이동 가능성도 열려 있다. 학력·나이·성별·장애 등에 차별을 두지 않는 ‘열린 채용’을 실천하고 있다. 크루 본인 및 가족의 경조사 지원을 비롯해 모든 맥도날드 메뉴의 상시 할인이 가능한 ‘맥패밀리 쿠폰’도 제공한다. 대형 가전, 생필품 등 1500여개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초특가몰’과 삼성, 애플 기기 할인 등 다양한 직원 전용 복지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크루들을 대상으로 한 ‘맥도날드 워킹홀리데이’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새로운 지역의 근무를 통해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하는 특화 프로그램이다. 최근 진행된 ‘워킹홀리데이 in 제주’의 경우 선발 인원들을 대상으로 왕복 항공권, 근무지 인근 숙박, 활동비 등을 제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