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프리 블랙프라이데이’ 직구 행사 개최
상태바
11번가, ‘프리 블랙프라이데이’ 직구 행사 개최
  • 김민주 기자
  • 승인 2023.10.09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중 블프 마케팅 데이터 기반…수십만개 핫 딜 최대 54% 할인
11번가 프리 블랙프라이데이. 사진=11번가 제공
11번가 프리 블랙프라이데이. 사진=11번가 제공

매일일보 = 김민주 기자  |  11번가는 미국 최대 쇼핑행사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대규모 직구 행사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0일부터 15일까지 ‘프리(Pre)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열고 수십만개의 ‘핫 딜’ 상품을 최대 54% 할인 판매한다.
‘썸머 블프’(7월), ‘프리 블프’(10월), ‘블프 오리지널’(11월) 등 연중 블프 마케팅으로 쌓인 쇼핑 데이터를 토대로 한국 고객에게 인기가 입증된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상품을 준비했다. 오는 10일 오후 4시 시작되는 ‘프리 블프 오픈런’ 라이브 방송으로 본격적인 핫 딜 판매에 돌입한다.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인기 최상위권을 차지하는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SSD, 게이밍 키보드, 여성용 유산균 등 대표 상품 20여종을 특가 판매한다. 실시간 구매 인증 고객과 결제금액이 높은 ‘구매왕’을 위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연다. 간절기에 높은 수요를 보이는 피부관리 아이템(시어버터 핸드크림, 비타민 C세럼, 각질제거 패드 등)과 패션잡화도 오는 11일 오후 8시 라이브 방송으로 선보인다. 프리 블프 기간 △투데이 딜(매일 한정 특가 상품 판매) △지금 가장 핫한 핫 딜(커뮤니티 인기 상품 TOP10) △베스트 딜(카테고리별 MD 추천) 등 11번가에서만 특별 할인가에 판매되는 상품들을 선보인다. 프리 블프 기간에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7% 할인쿠폰’(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5000원), ‘7% 할인쿠폰’(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5000원 장바구니 할인쿠폰’(5만원 이상 구매 시) 등 3종의 쿠폰이 ID당 매일 1장씩 발급된다.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상품을 대상으로 ‘머니백’ 혜택 폭도 확대해, 결제금액의 11%를 SK페이 머니로 지급한다. 머니백은 지인에게 상품을 추천한 뒤, 해당 지인이 구매확정 시 SK페이 머니를 추천한 고객에게 지급하는 시스템이다. 내달 말에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와 11번가 해외직구 카테고리가 총 출동하는 연중 최대 규모의 해외직구 쇼핑축제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