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마당 사진전, 배우이자 사진작가 류준열, 사진 작품 총 40여점, 최초 공개 
상태바
 KT&G 상상마당 사진전, 배우이자 사진작가 류준열, 사진 작품 총 40여점, 최초 공개 
  • 김종혁 기자
  • 승인 2023.11.09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류준열 작가의 삶과 이야기를 담아낸 개인전 「A Wind Runs Through It and Other Stories」
- 2023년 11월 10일(금)부터 2024년 1월 21일(일)까지 KT&G 상상마당 홍대 갤러리에서 개최

매일일보 = 김종혁 기자  |  KT&G 상상마당은 류준열의 개인전 <A Wind Runs Through It and Other Stories>을 2023년 11월  10일(금)부터 2024년 1월 21일(일)까지 KT&G 상상마당 홍대 갤러리에서 개최한다.

KT&G 상상마당은 홍대 지역 활성화 도모 및 대중 친화적인 문화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다양한 작가들(故김중만 작가 등)의 전시를 개최하고 있으며, 올해는 배우이자 사진작가인 류준열의 작품을 조명한다.
류준열 메인 작품
류준열 메인 작품
이번 전시는 성장과정은 평범했으나 청소년기를 지난 후 여러 아르바이트와 직업을 경험하며 치열하게 살아온 류준열이 ‘나 다운’ 시선으로 바라본 세상의 조화로움과 아름다움을 작품에 담았다. 이러한 배경으로 전시 타이틀 <A Wind Runs Through It and Other Stories>는 영화 <흐르는 강물처럼>의 원작소설 <A River Runs Through It and Other Stories> 제목에 영감을 받아, 단어 ‘River’를 ‘Wind’로 변경하여 탄생하게 됐다.
류준열 개인전 포스터
류준열 개인전 포스터
비록 사진에 담긴 순간은 멈추어 있지만 그 사진을 감상하는 우리는 그 시절 그 감정으로 순간이동 된다. 바람처럼 흐르는 삶의 순간을 담아낸 류준열 작가의 이번 전시를 통해 작가의 시선과 세계관을 감상하며 공유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KT&G 상상마당은 전시 기간 동안 오디오 도슨트 지원, 전시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상상마당 홍대 갤러리 인스타그램(@ssmadang_gallery)을 팔로우 하면 전시에 관련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관람료는 무료.
류준열 프로필. 제공=씨제스 스튜디오
류준열 프로필. 제공=씨제스 스튜디오
한편, KT&G 상상마당은 전시와 더불어 공연, 디자인, 교육, 영화 등 다양한 문화예술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국내 대표적인 복합문화예술공간이다. 창작자에게는 창작 활동의 기회를, 대중에게는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해 실질적인 문화 저변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좌우명 : 아무리 얇게 저며도 양면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