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인동지역 신년인사회 개최
상태바
구미 인동지역 신년인사회 개최
  • 이정수 기자
  • 승인 2014.01.12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8일 오전 11시 경상북도 교통문화연수원에서 인동청년협의회 주관으로 2014년 인동지역 신년 인사회를 가졌다.
[매일일보 이정수 기자] 구미 인동동(동장 김종율)에서는 지난 8일 오전 11시 경상북도 교통문화연수원에서 인동청년협의회(회장 이강현) 주관으로 장영석 도의원, 김태근, 윤영철 시의원, 박두호 구미시노인회장, 임무식 인동농협조합장, 인동지역 각 기관단체장 및 자생봉사단체장 등 지역 주민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 인동지역 신년 인사회를 가졌다.

 이날 신년 인사회 행사는 국민의례, 새해 상견례, 신년인사, 시루떡 절단, 건배제의, 청년연합회 회원들의 합동세배, 오찬 및 대화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이강현 인동청년협의회장은 신년인사를 통해 “명품구미의 주축인 인동지역의 지속적인 발전은 아낌없는 성원과 협조를 보내준 각 기관 단체 및 주민들 덕분이다” 며 “2014년 갑오년에도 살기 좋은 인동지역 만들기에 다함께 노력하자”며 새해 인사를 전했다. 인동 지역 신년 인사회는 매년 3개(인동,황상,진평)청년연합회가 번갈아 주관하고 있으며 신년 인사회를 통해 지역사회 기관․단체장 및 지도 인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상호 화합과 지역발전을 다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