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글로벌 한류 팬덤 통한 인바운드 관광 활성화에 팔 걷어
상태바
인터파크, 글로벌 한류 팬덤 통한 인바운드 관광 활성화에 팔 걷어
  • 민경식 기자
  • 승인 2023.11.16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콘텐츠·숙소 연계한 한류 최적화 패키지 마련 등
인터파크가 글로벌 한류 팬덤을 통한 인바운드 관광 활성화 지원에 나선다. 사진=인터파크

매일일보 = 민경식 기자  |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가 글로벌 한류 팬덤을 통한 인바운드 관광 활성화에 팔을 걷어는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인터파크는 늘어나는 K-콘텐츠에 대한 글로벌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뮤지컬, 콘서트, 서커스 등 문화 공연에 국내 숙소를 연계한 플레이 앤 스테이 패키지를 새롭게 마련했다.
인터파크만의 차별화된 콘텐츠와 인벤토리를 바탕으로 한류 체험부터 여행까지 한 번에 쉽게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인터파크는 K-컬처를 기반으로 한 신규 패키지를 통해 해외 팬들의 한국 방문을 촉진하는 동시에 인바운드 활성화를 통한 국내 경제에도 일조한다는 방침이다. 앞서 인터파크는 하이브와 협업해 오는 내달 2~3일 양일간 전개 예정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콘서트를 접목한 플레이 앤 스테이 패키지를 선보였다. 월드투어 앙코르 공연 티켓과 수도권 소재 호텔 2박 숙박권이 포함됐다.  이밖에도 콘서트 공식 MD, 웰컴 기프트, 콘서트장까지의 왕복 셔틀 등 긍정적인 한국 경험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한 결과, 일본, 중국, 미국 등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빠르게 매진됐다. 인터파크트리플 관계자는 “스위프트 노믹스 등 문화 공연을 통한 경제 활성화 효과가 전 세계적으로 나타나고 있는 만큼, 플레이 앤 스테이 패키지와 같이 한류에 최적화된 인바운드 관광 상품을 개발해 한국 방문을 적극 독려하고자 한다”면서, “앞으로도 인터파크트리플의 독보적인 콘텐츠 경쟁력을 바탕으로 서비스를 지속 고도화해 인바운드 관광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