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재환이 12월 16일과 17일 양일간 KBS아레나에서 단독 콘서트 '2023 김재환 콘서트 '낫 론'(2023 KIMJAEHWAN CONCERT 'Not Alone')을 연다고 16일 소속사 웨이크원이 밝혔다.
김재환은 '낫 어론'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김재환은 뛰어난 가창력과 재치 있는 입담, 넘치는 끼를 바탕으로 지금껏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무대들을 선사하며 팬들에게 듣고 보는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또 김재환은 특유의 감미로우면서도 감성을 파고드는 음색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만큼, 현장을 찾아준 관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매 공연 고품격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재환은 지난 1월 서울과 부산에서 '2023 김재환 소극장 콘서트 - 달과 별 그리고…'를 열고 보다 가까이서 팬들과 소통한 바 있다. 그동안 자신만의 음악적 색채를 짙게 녹여낸 음악들을 통해 많은 공감과 위로를 전해온 김재환이 이번 콘서트를 통해 또 어떤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2023 김재환 단독 콘서트 '낫 어론'은 팬클럽 선예매와 일반 예매로 진행되며, 각각 11월 20일과 22일 오후 8시 예매처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