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여행 전문가 허이선 대표가 추천하는 겨울 해외 골프여행지 BEST 3
상태바
골프여행 전문가 허이선 대표가 추천하는 겨울 해외 골프여행지 BEST 3
  • 김종혁 기자
  • 승인 2023.11.28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중해의 진주 안탈리아, 중국 심천의 골프 장관, 동양의 하와이 하이난 추천
- 해외 골프 전문여행사 바로여행이 추천하는 올 겨울 3대 골프여행지 추천

매일일보 = 김종혁 기자  | 골프여행 전문가 허이선 대표가 이번 겨울, 해외 골프 애호가들을 위한 특별한 골프여행지를 추천 BEST 3를 발표했다.

허이선 대표는 골프여행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명소들을 선정하면서 골프와 휴식의 완벽한 조화를 제안하고 있다.
튀르키예 안탈리아 래그넘 카리야CC
튀르키예 안탈리아 래그넘 카리야CC
튀르키예 안탈리아 골프여행은 바로여행의 첫 번째 추천 목적지이다. 지중해의 눈부신 태양 아래, 안탈리아는 그림 같은 골프 경험을 제공한다.
튀르키예 안탈리아 휴양지
튀르키예 안탈리아 휴양지
허이선 대표는 "안탈리아는 골프 애호가들에게 꿈의 여행지이며, 이곳의 고급 호텔과 골프장은 최상의 경험을 보장한다"고 말했다. 특히, G20 개최지인 레그넘 카리야 호텔에서의 숙박은 이 여행지의 럭셔리함을 한층 더한다.
심천미션힐스리조트
심천미션힐스리조트
두번 째로, 중국 심천 미션힐스 골프리조트는 세계적인 디자이너들이 만든 12개의 골프 코스를 자랑한다. 이 리조트는 기네스북에도 오른 매머드급 골프리조트로, 허이선 대표는 "미션힐스는 골프와 함께 중국의 다채로운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곳"이라고 소개했다.
하이난 싼야 녹회두CC 럭셔리골프여행지
하이난 싼야 녹회두CC 럭셔리골프여행지
세번 째로, 하이난 럭셔리 골프여행은 동양의 하와이로 불리며, 고급스러움과 가성비를 동시에 제공한다. 녹회두CC, 해중해CC, 드래곤밸리CC 등의 골프장은 골프 애호가들에게 잊을 수 없는 라운딩 경험을 선사한다. 허 대표는 "하이난은 골프 뿐만 아니라 럭셔리한 휴양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에게 완벽한 선택지"라고 말했다.

허이선 대표는 또 "골프여행은 단순한 스포츠 활동을 넘어, 여행자의 삶에 풍요로움을 더해주는 경험이 되어야 한다"고 강조하며, "이번 겨울, 바로여행과 함께 떠나는 이 골프여행지들은 여러분에게 소중한 추억과 휴식을 선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겨울, 특별한 해외 골프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바로여행이 제안하는 이 세 곳의 골프여행지가 완벽한 선택이 될 것이다. 자세한 정보와 예약은 바로여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좌우명 : 아무리 얇게 저며도 양면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