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 도서 출판 브랜드 ‘아이스크림북스’ 론칭
상태바
아이스크림에듀, 도서 출판 브랜드 ‘아이스크림북스’ 론칭
  • 김혜나 기자
  • 승인 2023.12.26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판사업 본격화 나서
아이스크림에듀는 도서 출판 브랜드 아이스크림북스를 론칭했다. 사진=아이스크림에듀 제공
아이스크림에듀는 도서 출판 브랜드 아이스크림북스를 론칭했다. 사진=아이스크림에듀 제공

매일일보 = 김혜나 기자  |  아이스크림에듀는 홈런 회원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고, 단행본 및 시리즈 등을 통해 새로운 고객을 창출하고자 출판사업을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아이스크림에듀는 도서 성격에 따라 학습교재는 ‘아이스크림에듀’로, 단행본 및 시리즈는 이번에 론칭한 ‘아이스크림북스’로 출간한다. 특히 아이스크림북스는 아이가 책을 통해 꿈을 키우고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책을 선보인다.

아이스크림북스 론칭과 동시에 첫 단행본으로 ‘초등 1학년이 6년을 결정한다’를 출간했다. 이 책은 초등 1학년 아이의 특성부터 생활 습관, 공부 습관, 입학 준비 등 예비 초 1학년 학부모가 꼭 알아야 할 핵심 정보를 한 권에 담은 교육 지침서다. 저자는 지난 수십 년간 초등학교에서 1~2학년 담임을 맡아온 경험이 있으며, 현재는 자녀교육 강사로도 활약 중인 박성철 교사다.

이 책을 시작으로 아이스크림북스는 내년 다양한 아동서를 선보이고 인기 캐릭터와 협업도 진행할 예정이다.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활발한 소통과 마케팅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 아이스크림북스는 미래 세대를 위한 지식과 교양의 발전소 역할을 할 것”이라며 “교육시장 트렌드와 니즈를 반영해 아이의 필수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도서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