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유망주 그림책 작들의 작품 ‘힐스 픽쳐북’ 무료 전시회
상태바
신인 유망주 그림책 작들의 작품 ‘힐스 픽쳐북’ 무료 전시회
  • 백중현 기자
  • 승인 2014.03.11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어린이도서관, 작가들이 직접 읽어주는 그림책 낭독회도
[매일일보 백중현 기자]송파구립 송파어린이도서관은 15일까지 신인 유망주들의 그림책을 먼저 만날 수 있는 <힐스 픽쳐북(Hills Picture Book)>전시회를 개최한다. 힐스(HILLS)는 한국일러스트레이션학교(Hillust) 출신의 ‘그림책 작가공동체’를 말한다. 이번 전시는 힐스가 추진하는 창작그림책 연구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그간 전문 창작과정을 통해 배운 내용을 토대로 완성한 작품들을 선보이는 자리다.
구 관계자는 “이번 전시 참가한 그림책들은 대부분 세상에 곧 출간될 작품들”이라며 “예비 작가들은 자신의 그림책을 독자들에게 평가받으며, 발전시킬 수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 송파어린이도서관은 15일까지 ‘힐스 픽쳐북’ 무료 전시회를 개최한다.

또, 12일부터 4일간 오후 4시 도서관 3층 물동그라미 극장에선 신인 작가들의 낭독회가 진행된다. 첫날 천유주<관심> △김수아<같이 산에 갈래?> △유우정<오래된 필름 속에> △박기연<단추가 말한다>를 시작으로 15일까지 총15명의 신인 작가들과의 만남이 마련돼 있다.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상상력을 자극하고, 호기심을 키워나갈 수 있는 창작 그림책으로 구성돼있다”며 “어린이와 학부모들이 신인 유망주 그림책작가와 직접 만나 그림의 안목을 높이고, 이야기의 힘을 나누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입장료는 무료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누구나 관람가능하다. 기타 문의는 송파어린이도서관(☎ 02-418-0303)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