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명구 국회의원, ‘찾아가는 민원서비스 선산편’ 성공리 개최
상태바
강명구 국회의원, ‘찾아가는 민원서비스 선산편’ 성공리 개최
  • 이정수 기자
  • 승인 2024.08.13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산지역 단체·개인 민원 37건 민원 접수
다음 찾아가는 민원서비스 구미시 고아읍
강명구 국회의원
강명구 국회의원

매일일보 = 이정수 기자  |  강명구 국회의원(국민의힘, 구미시을)은 둘째주 토요일인 지난 10일 구미 선산문화회관에서 첫 번째 ‘찾아가는 민원서비스-선산읍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구미시을 시도의원 연석회의를 시작으로 이날 행사를 진행한 강명구 국회의원은 지난달 첫 번째 ‘민원의날’에 접수 받은 민원 처리 경과를 시도의원들과 공유하며 점검했다.
강명구 국회의원은 둘째주 토요일인 지난 10일 구미 선산문화회관에서 첫 번째 ‘찾아가는 민원서비스-선산읍편’을 진행하고 기념 촬영
강명구 국회의원은 둘째주 토요일인 지난 10일 구미 선산문화회관에서 첫 번째 ‘찾아가는 민원서비스-선산읍편’을 진행하고 기념 촬영
선산읍협의회와의 간담회를 통해서는 위원들에게 “선산지역에서 속속들이 일어나는 상황과 여론을 전달하는 청지기 역할을 해달라”고 요청했다. 이날 ‘찾아가는 민원서비스 선산읍편’은 구미문화원선산분원, 선산읍이장협의회, 선산읍새마을남녀협의회, 선산읍남녀의용소방대 등 단체 간담회로 이루어졌으며, 간담회와 개인 민원 등 37건의 민원이 접수됐다.
민원 내용은 장원방 조성 사업, 충혼탑 정비 사업 등 공공민원부터 마을 앞 도로 확·포장, 농업용수 확보 등과 같은 생활민원도 많았다. 강명구 국회의원은 “주민을 위해서라면 더 가까이 다가가고 더 많이 듣겠다. 초심을 잃지 않고 늘 주민만 바라보며 최선을 다하는 강명구가 되겠다.”고 재차 강조했다.
한편, ‘민원의 날’은 지역사무소에서 매월 넷째 주 토요일에 정기적으로 실시되며, ‘찾아가는 민원서비스’는 방문이 어려운 읍면지역에서 둘째 주 토요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다음 ‘민원의 날’은 2주 후 넷째 주 토요일(8월 24일) 지역사무소에서, ‘찾아가는 민원 서비스’는 둘째 주 토요일(9월 14일) 구미시 고아읍에서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