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 김성지 기자 | 엔씨소프트(이하 엔씨)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 리마스터(이하 리니지)’가 신규 업데이트 ‘EP. GLORY’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리니지 이용자는 사전예약에 참여 시 △페어리 퀸의 아티펙트 △페어리의 가호 △페어리의 큐브를 획득할 수 있는 ‘글로리 축복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 혜택은 다음달 13일 정기점검 이후 게임 내에서 수령 가능하다.
페어리 퀸의 아티펙트는 강화 수치에 따라 공격 시 보너스 대미지 추가 효과를 제공하는 아이템이다. 이벤트 및 인 게임 재화를 소모해 강화할 수 있다.
페어리의 가호는 고속 성장을 위한 경험치 보너스 옵션을 제공한다. 본 서버의 경우 95레벨 미만 캐릭터에게는 100%, 95레벨 이상 캐릭터에게는 50%의 경험치 보너스를 제공한다. ‘아인하사드 축복’ 버프를 보유하고 있다면 50% 경험치 보너스를 추가로 받는다. 특화 서버는 100% 경험치 보너스가 예외 없이 적용된다.
페어리의 큐브를 사용하면 △영웅의 무기, 갑옷 제련석 상자 △용의 티셔츠 보호 주문서 △케플리샤의 오라클 등 캐릭터 성장과 스펙 향상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아이템을 매일 랜덤하게 받는다.
요정 클래스 체인지 인장은 요정 클래스 체인지를 무료로 진행할 수 있는 1회성 아이템이다. 클래스 체인지를 진행하지 않을 경우 이벤트 NPC를 통해 ‘퓨어 엘릭서’로 교환이 가능하다.
리니지는 다음달 13일 ‘EP. GLORY’ 업데이트와 함께 리니지 대표 클래스인 요정을 리부트한다. 요정 클래스의 특징과 장점이 강화될 수 있도록 다양한 스킬들의 조정과 편의성 개선이 진행될 예정이다.
좌우명 : 오늘보다 더 기대되는 내일을 만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