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블로그 기자단, ‘세종 매력 널리’ 알린다
상태바
세종시 블로그 기자단, ‘세종 매력 널리’ 알린다
  • 이길표 기자
  • 승인 2015.01.08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춘희 세종시장, 블로그 기자단 38명 위촉
▲ 세종시가 오는 8일 오후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블로그를 활용해 시정 소식을 생생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기 위해 38명의 제3기 블로그 기자단을 위촉했다. 사진은 제2기 세종시 블로그기자단 팸투어 모습.
[매일일보 이길표 기자] 세종시 블로그 기자단이 차별화된 콘덴츠를 발굴해 세종 매력을 널리 알린다.세종시는 오는 8일 오후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블로그를 활용해 시정 소식을 생생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기 위해 38명의 제3기 블로그 기자단을 위촉한다.
이번에 선정된 블로그 기자단은 기사작성 능력과 사진촬영 능력, 세종시 거주 여부(우대조건) 등을 통해 지난해 12월 말 지원서를 받아 선정됐다.따라서 이들은 세종시 소셜미디어 관리 및 운영에 관한 조례에 따라 오는 12월 말까지 1년 동안 활동할 예정이다.이춘희 시장은 “세종시와 인근 지역에 거주하고 계신 시민 여러분들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하고 개성 있는 블로그를 통해 세종시 소식을 함께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대한민국의 새로운 중심으로 도약하는 중요한 시기에 세종시가 시민들과 충분히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한편, 시는 지난 2013년부터 시정 홍보를 위해 블로그 기자단을 운영해 올해로 3년째 이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