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레인보우 패키지 상품' 판매
상태바
외환은행, '레인보우 패키지 상품' 판매
  • 박동준 기자
  • 승인 2010.08.16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비즈] 외환은행(은행장 래리 클레인)은 외국인 개인고객을 위해 수시입출금 통장과 체크카드를 결합한 패키지 상품으로 ‘레인보우 통장’과 ‘레인보우 체크카드’를 17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레인보우 패키지 상품’은 외국인만을 위한 전용상품으로 가입대상은 만 18세 이상 외국인 개인고객이며 1인1계좌만 가입이 가능하다.

우대서비스로는 ‘레인보우 통장’을 결제계좌로 하는 ‘레인보우 체크카드’ 발급고객 중 전월 레인보우 체크카드 사용실적이 있는 고객에게 당월에 레인보우 통장을 이용한 인터넷, 모바일 전자금융이체수수료 면제와 외환은행 자동화기기 당행이체 및 현금인출 수수료가 면제된다.

최초 신규가입 후 익월 말까지는 조건에 관계없이 수수료 면제 혜택이 제공된다.

‘레인보우 체크카드’는 ▶지하철, 버스 등 대중교통 충전금액의 5%, 이동통신 자동이체요금의 1%, 일반가맹점은 0.3%의 포인트 적립 ▶카드발급후 6개월간 이동통신요금 월 최대 2천원 할인 ▶온라인에서 영화 티켓 예매시 최고 4천원 할인 ▶ 롯데월드, 서울랜드 등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이용시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17일부터 12월 말까지 레인보우 체크카드 1회 이상 사용시 창구송금수수료 30% 우대 쿠폰이 제공되며, 레인보우 패키지 상품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으로 통장지갑이 제공되는 기념이벤트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