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그룹, 단독 취업박람회 개최
상태바
CJ그룹, 단독 취업박람회 개최
  • 황정은 기자
  • 승인 2010.09.09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J온리원 잡페어 부스
[매일일보] CJ그룹이 단독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CJ그룹은 자사에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CJ입사에 대해 설명하는 취업박람회 ‘CJ온리원 잡페어(CJ OnlyOne Job Fair)’를 서울 중구 필동 CJ인재원에서 14일과 15일 이틀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 행사에서 CJ제일제당·CJ푸드빌·CJ오쇼핑·CJ엔터테인먼트·엠넷미디어 등 CJ그룹의 14개 주요 계열사 인사 담당자들은 한 자리에 모여 각 사 별 부스에서 대학 졸업예정자 및 졸업자들에게 CJ 입사 정보를 제공한다.이와 같은 단독 취업박람회는 국내기업으로는 처음이다. CJ그룹은 이번 CJ온리원 잡페어를 통해 그룹 내 14개 회사의 선발기준과 자기소개서 작성법, 면접 전략 등 실무적인 정보를 구직자들에게 상세히 제공한다고 밝혔다.특히 올 하반기부터 크게 바뀐 CJ그룹의 채용 방식에 대해서도 정보를 제공하며 인사 담당자들뿐만 아니라 각 사의 주요 직군에서 근무하고 있는 직원들을 상담자로 세워 참가자들에게 취업 선배의 실무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CEO 특강’도 마련, 행사 첫날 박광원 엠넷미디어 대표이사와 둘째 날 김경원 CJ㈜ 전략기획총괄 부사장의 ‘대학생들의 꿈과 CJ에서의 도전 정신’이란 주제의 강의도 진행한다.이와 관련 이성욱 CJ㈜ 인사팀 부장은 “이번 행사는 CJ에 대한 올바른 채용 정보를 취업 준비생들에게 직접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CJ온리원 잡페어를 통해 구직자들과 더 적극적으로 소통해 우수한 인재를 선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CJ온리원 잡페어 참가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CJ그룹 채용사이트(recruit.cj.net)를 통해 사전 신청을 하거나, 행사 당일 현장에서 등록증을 작성하고 참가 할 수 있으며 CJ그룹은 9월 말 하반기 대졸 신입 공채 공고를 내고 12월에 입사할 신입사원을 선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