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기업, 홈데이 1주년 기념 ‘고객감사 대축제’ 실시
상태바
유진기업, 홈데이 1주년 기념 ‘고객감사 대축제’ 실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7.08.07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유진그룹의 홈 인테리어 브랜드 홈데이가 브랜드 론칭 1주년을 맞아 1호점인 목동점에서 ‘고객 감사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홈데이는 홈 인테리어에 관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유진기업의 홈 인테리어 토탈 솔루션 브랜드 매장으로 오픈 이후 지난 1년 동안 약 3만여명의 고객이 다녀갔다.
각 분야의 전문가가 상주해 상담부터 디자인 제안, 견적, 계약, 시공, 애프터서비스(AS)까지 인테리어 솔루션을 원스톱(One-Stop)으로 제공한다. 고객은 100여 종류의 국내외 브랜드를 편리하게 비교·선택할 수 있다.정지석 홈데이 목동점장은 “노후화된 아파트가 밀집해 있어 리모델링 수요가 많은 목동점을 1호점으로 문을 열었지만 최근에는 온라인과 입소문을 통해 지방에서 방문하는 고객들도 많아졌다”고 말했다.홈데이 목동점에서는 브랜드 론칭 1주년을 기념해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총 3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이벤트는 홈데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이벤트에 응모를 하면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1000만원 상당의 서유-럽 가족 여행권, 2등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주말 골프 라운딩 이용권, 3등에게는 50만원 상당의 호텔숙박권을 증정한다.전체 리모델링 공사 고객을 대상으로 ‘리모델링 특집전’을 마련했다. 주방, 마루, 창호, 시스템 가구 등 주요 품목들에 대해 최대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품목별로 붙박이장, 현관장 등 추가할인을 비롯해 전기쿡탑을 무료 증정한다. 계약금액별로 발뮤다 공기청정기와 토스터, 50만원 상당의 정리수납 서비스 상품권 등 사은품을 선물로 제공한다.‘진열상품 특가기획전’도 마련했다. 국내외 유명브랜드의 양변기, 세면기 등 욕실상품과 조명상품 등 매장 진열상품들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경품이벤트는 올 11월 30일까지, 리모델링 특집전과 계약금액대별 사은품과 진열상품 특가기획전은 9월 3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데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김혜영 홈데이 부장은 “홈데이 론칭 이후 한 해 동안 보내주신 고객 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홈데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행사들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한편 유진그룹의 모기업인 유진기업은 지난해 9월 홈 인테리어 브랜드인 홈데이 1호점을 오픈한데 이어, 올해 2호점과 3호점을 각각 송파와 일산지역에 개장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