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뉴스] Mnet 아이돌학교 출신 '프로미스나인' 본격 데뷔
상태바
[영상뉴스] Mnet 아이돌학교 출신 '프로미스나인' 본격 데뷔
  • 선소미 기자
  • 승인 2018.01.24 2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쇼케이스 열고 타이틀 ‘투 하트(To. Heart)' 공개데뷔 앨범이지만 전 멤버 작사 참여해

[기자] Mnet ‘아이돌학교’ 출신 ‘프로미스나인’이 본격 데뷔합니다. 프로미스나인은 24일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투 하트(To. Heart)'를 공개했습니다.

프로미스나인은 24일 오후 4시 서울 명동 신세계 메사홀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타이틀곡 ‘투 하트’로 정식 데뷔를 알렸습니다.

[송하영 / 프로미스나인] 표현이 서툴지만 사랑을 하고 싶은 소녀가 러브레터를 써내려가는 소재를 담은 곡인데요, 언젠가 만나기 위해 다가오는 누군가를 향해 저희가 한 발짝 다가가서 꼭 만나겠다는 의지를 담은 곡입니다.

[기자] 프로미스나인은 데뷔앨범이지만 전 멤버가 가사작업에 참여했다고 밝혔습니다.

[노지선 / 프로미스나인] 인트로곡을 편지를 읽듯이 녹음했어요. 실제로 가사를 쓴다고 생각하기보단 누군가에게 편지를 쓴다는 느낌으로 이어지게 연결해서 인트로를 만들어 봤습니다.

[기자] Mnet 아이돌학교를 통해 결성된 프로미스나인은 최고의 걸그룹이 되겠다는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겠다는 팀명을 갖고 있습니다.

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로 9명의 멤버로 구성된 그룹입니다.

[이새롬 / 프로미스나인] 프롬 아이돌스쿨에서 따온 약자이고요 저희 팬분들과 최고의 걸그룹이 되겠다는 의지를 담은 약자입니다

[기자] 이날 쇼케이스에서 프로미스나인은 ‘투 하트’ 무대와 뮤직비디오, ‘유리구두’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프로미스나인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을 포함한 첫 번째 미니앨범 ‘투 하트’의 전곡을 공개했습니다. 매일TV 선소미였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