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이트레이드증권(대표이사 남삼현)은 29일부터 6월 30일까지 통큰 아이패드2 무료지급 이벤트인 '씽큐-Tablet, 땡큐-Smart'를 실시한다.
또한, 이벤트 참여 후 지급받은 단말기를 통해 1회이상 거래한 고객에 대해서는 가입비와 유심비를 전액 지원한다.
더불어, 기존 스마트 단말기인 아이패드, 아이폰, 안드로이드 폰을 보유한 고객이 당사 씽큐 스마트를 통해 월 1백만원 거래 시 선착순 500명에게 3개월간 1만원을 지원한다.
이트레이드증권 마케팅팀 이정훈 팀장은 “당사의 이번 이벤트는 업계 최고 수준의 조건으로, 태블릿PC 및 스마트폰으로 거래를 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보다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 및 이벤트로 보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트레이드증권의 씽큐 스마트 아이패드용은 주식, ELW 거래를 지원하며, 씽큐 스마트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용은 주식, 선물, 옵션, ELW를 지원한다.
“씽큐-Tablet, 땡큐-Smart” 이벤트 및 씽큐 스마트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이트레이드증권 고객서비스팀(1588-2428) 또는 홈페이지(www.etrade.co.kr)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