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외환은행은 입시전문 교육기관인 애니스터디와 함께 2012학년도 대학입학을 지원하는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한 '6월 학평 분석 및 대입성공 전략 설명회'를 오는 6월 8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언어 임기문, 수리 이기홍, 외국어 김상헌 강사와 입시전문가 하귀성 입시전략연구소 소장이 초빙되어 영역별 출제경향, 고득점을 위한 전략, 6월 학평분석, 2012년도 대입전형일정, 전형 개요, 입학사정관제, 2012년 대입 분석 및 수시·정시 입시전략, 주요대학 입시전략(상위권/중위권/하위권)등에 대한 방안을 중점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설명회는 6월 2일 학평 직후 개최행사로 6월 학평 분석 등을 통해 2012학년도 대학입시 전략 등을 이해하는 데 학부모와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외환은행 개인마케팅부 관계자는 “2009년부터 대입설명회를 진행해왔으며 대입 수험생을 둔 주부고객 뿐만 아니라 , 초등학교 고학년이상 자녀를 둔 고객까지 참여하는 등, 참석 고객들로부터 유익한 정보 제공에 많은 도움이 된다며 지속적인 행사개최의 요청을 받아 진행하게 되었다”며“향후에도 고객의 실질적인 관심사인 자녀교육과 관련한 행사 및 인턴십체험단, 봉사참여기회 제공 등을 마련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