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한국투자증권은 오는 24일과 27일에 ELW 세미나를 여의도 본사 4층 대강당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최근 시장 환경 및 변경되는 제도들에 대한 설명과 함께 ELW 주요 투자 지표, 시장 상황에 따라 수익률을 올리는 ELW 투자 전략 등을 강의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하면 된다.
한편 한국투자증권은 투자자들의 ELW 완전 정복을 돕기 위해 ELW 궁금증을 언제든지 해결할 수 있는 ELW Hot Line (3276-6600, 4644)을 운영하고 있으며 홈페이지, 블로그(//elwkoba.blog.me), 트위터(//twitter.com/elwkoba)를 통해 투자자 커뮤니케이션에 힘쓰고 있다.
한국투자증권 Equity DS부 김나이 마케팅 팀장은 “ 최근 시장의 뜨거운 감자로 논의되고 있는 ELW 시장에서 가장 문제가 되는 것은 투자자들이 ELW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부족한 상태에서 매매에 나선다는 것”이라며 “매월 2회씩 진행하고 있는 ELW 완전 정복 세미나, 실전 매매 세미나, 다양한 툴을 활용한 투자자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투자자들이 ELW에 대해 정확히 이해하고 성공 투자를 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트루워런트 홈페이지(//www.truewarrant.com)나 고객센터(1544-5000)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