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드릴드라이버 신제품 2종 출시
상태바
보쉬, 드릴드라이버 신제품 2종 출시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6.14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신제품 2종은 55Nm 토크로 가구 제작, 문 및 창문 설치, 데코레이션 등의 작업에 적합하다. 사진=보쉬전동기구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보쉬전동공구는 임펙트 드릴드라이버와 드릴드라이버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이번 신제품 2종은 55Nm 토크로 가구 제작, 문 및 창문 설치, 데코레이션 등의 작업에 적합하다. 13mm 키레스척 탑재로 간편하게 비트를 장착할 수도 있다.
더욱이 LED 작업등을 탑재했고 인체공학적인 그립 디자인이 적용됐다. 새롭게 추가된 컴팩트형 3.0Ah 배터리로 18V 동급의 모든 배터리와 호환이 가능하다.또한 100% 메탈 기어와 배터리 셀 보호기능(ECP)이 적용됐다. 뿐만 아니라 공기배출 구조가 향상돼 먼지와 수분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해 더욱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박진홍 보쉬전동공구사업부 대표는 “이번 임팩트 드릴 & 드릴드라이버 2종은 보쉬전동공구의 탄탄한 기본 성능을 바탕으로 경제성과 편리함을 중시한 제품이다”며 “전문가부터 준전문가까지 일상 작업에서 모두 부담 없이 사용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한편 보쉬전동공구는 신제품 임팩트 드릴‧드릴드라이버 신제품 2종 출시를 기념해 8월31일까지 세트 구매 고객에게 USB 충전 어댑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 후 이벤트 기한 내 보쉬 콜센터나 보쉬공식홈페이지 내 소비자통합사이트 접속을 통해 제품 등록을 마치면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