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이트레이드증권(대표이사 남삼현)은 18일부터 8월 26일까지 6주간 슈퍼스탁 [K] “이트레이드와 함께 최고 종목을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블로그 및 트위터 연계를 통한 입고종목 순위 중계서비스가 이루어지는 슈퍼스탁 [K]ing “최고종목을 찾아라”는 최대금액∙최다인원 입고종목 대상자와 기존 해당 종목 거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각각 1년 주유권 및 외식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슈퍼스탁 [K]orea '대표종목 투자자 모여라'는 KOSPI200∙KOSDAQ100 입고고객 중 매주 1명씩 추첨을 통하여 1개월 주유권을 지급한다.
더불어, 비상장주식 중개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비상장 주식 입고 고객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경품이 지급되며, 입고 후 거래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를 포함한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트레이드증권 관계자는 “이번 슈퍼스탁 [K] 이벤트는 SNS 통합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진행되는 이벤트로, 다채널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소통하려는 당사의 의지를 담은 것”이라고 말하며, “고객만족서비스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슈퍼스탁 [K] 이벤트” 및 비상장 주식 중개 서비스에 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 블로그, 트위터 및 고객센터(1588-2428)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