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WM강남파이낸스센터 오픈
상태바
미래에셋증권, WM강남파이낸스센터 오픈
  • 박동준 기자
  • 승인 2011.08.18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미래에셋증권(부회장 최현만)은 18일 고액자산 고객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WM(Wealth Management)강남파이낸스센터’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강남파이낸스센터 1층에 오픈한다.

‘WM강남파이낸스센터’는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투자기회를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금융, 세무, 부동산 등 종합자산관리 컨설팅을 제공한다. 이를 위해 센터 전직원은 VIP자산관리 경험이 풍부한 현직지점장 출신 웰스매니저로 배치했으며 세무, 부동산 컨설팅팀이 전문가 컨설팅 서비스인 Advisory service 를 실시한다.

변주열 WM강남파이낸스센터 센터장은 “최근 고액자산가를 대상으로 한 자산관리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VIP 금융의 핵심지역인 강남에서 최고의 자산관리 전문인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성공적인 투자를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래에셋증권은 업계최초로 '종합자산관리회사'라는 고객 지향적인 증권업의 선진화된 비즈니스Model을 제시하고 이를 성공적으로 정착시켜왔으며, 2011년 VIP 자산관리 브랜드인 ‘미래에셋 오블리제 클럽’을 런칭해 VIP를 위한 글로벌 자산관리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