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 ‘WSI 플래그십 스토어 논현점’ 가을맞이 특별 할인 행사
상태바
현대리바트, ‘WSI 플래그십 스토어 논현점’ 가을맞이 특별 할인 행사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8.10.28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SI 플래그십 스토어 논현점 웨스트엘름 매장에서 고객이 제품을 둘러보는 모습. 사진=현대백화점그룹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현대리바트는 ‘WSI플래그십 스토어 논현점’에서 다음달 18일까지 브랜드별 가을맞이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WSI 플래그십 스토어 논현점은 미국 프리미엄 홈퍼니싱 브랜드인 윌리엄스 소노마의 국내 첫 공식 플래그십 매장으로, 포터리반·포터리반 키즈·웨스트 엘름 등 3개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포터리반은 다음달 2일까지 우드갤러리 프레임을 30% 할인 판매하고 3일부터 9일까지는 체스터필드 업홀스터드 소파 등의 가구류를 30% 할인한다. 다음달 10일부터 18일까지는 워시드 코튼 퀼트 컬렉션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포터리반 키즈는 퀼트 세트·캐롤리나 테이블 세트·애니웨어 체어 세트 등을 20~40% 할인한다. 웨스트 엘름은 미드 센츄리 시리즈·알마 식기류·메탈 갤러리 프레임 등을 20~40% 저렴하게 판매한다.행사 기간 중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WSI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각 브랜드별 에코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포터리반과 웨스트엘름을 15만원 이상(15만·30만·60만·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윌리엄스 소노마 냄비 홀더, 웨스트엘름 아이스 큐브 트레이 또는 캔들, 포터리반 타올 등을 증정한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