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2019년 가장 기대되는 남자신인아이돌'로 선정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2019년 가장 기대되는 남자신인아이돌'로 선정됐습니다.
스트레이 키즈는 올 3월에 데뷔한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9인조 그룹입니다. 뛰어난 음악적 재능과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유명합니다. 매 앨범마다 수준 높은 퀄리티의 자작곡을 담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2018년 주목할 K팝 아티스트 TOP5에 선정된 바 있습니다. 멤버 방찬은 고마움을 전하며 자신들이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음악에 담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습니다.[방찬] 저희 스트레이 키즈가 선정되어서 정말 영광이고 앞으로도 열심히 하고 음악으로도 저희가 담고 싶은 메시지를 꼭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데뷔 후 꾸준히 함께하며 응원해준 팬들에게도 고마움을 전하며 2019년 더욱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줄 것을 다짐했습니다.
[현진] 데뷔한 것부터 지금까지 열심히 달려와줘서 너무 고맙고 앞으로도 같이 함께해요. 스테이(팬클럽명) 감사합니다.
[창빈] 스트레이 키즈가 올 한해, 저희가 나이가 많이 어리다 보니까 어른스럽지 못한 부분도 있었는데 내년엔 좀 더 어른스럽고 성숙해지는 그런 스트레이 키즈가 되겠습니다.
한편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올해로 17주년을 맞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시상식으로 소비자들의 조사를 통해 선정됩니다.
소비자 조사는 지난 10월 24일부터 11월 6일까지 총 14일간 홈페이지, 모바일, 유선 등을 통해 소비자 조사를 진행했으며 이번 조사에는 31만 3,807명이 참여해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소비자 조사 역사상 가장 많은 소비자 참여 수를 기록했습니다.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