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정관장,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행사 마련
배우 정해인이 지난 20일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날 행사 ‘정해인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데이트‘는 배우 정해인이 지난 3월 '정관장 에브리타임' 모델로 선정된 이후 고객들과 직접 만나 소통한 첫 번째 행사입니다. 연말연시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올 한해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정해인] 이렇게 많은 분들이 와 계신지는 정말 몰랐는데 귀한 발걸음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2018년 얼마 안 남았는데 여러분들이 연말 따뜻하게 사랑하는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정관장 에브리타임은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2030 세대가 선호하는 스틱형 홍삼 제품입니다. 평소 체력관리에 대해 모델다운 위트있는 대답을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정해인] 촬영장에서도 그렇고 해외 나갈 때도 그렇고 여러분들 아시죠? 에브리타임 , 휴대성이 아주 좋아요. 저 해외 팬미팅할 때도 그렇고 촬영장에서도 잘 챙겨먹었어요. 그런데 중요한 건 꾸준히 먹어야 돼요.
이번 팬 사인회는 사전 응모 이벤트를 통해 참가 신청을 접수하고 그 중 당첨된 고객들을 초청해 소원 트리에 메시지 적기,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진 포토존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진행됐습니다.
한편 정해인은 최근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촬영을 마쳤습니다.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